전자바우처시스템의 장애발생 예방 및 대국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차세대 바우처 DB서버로의 이관 작업을 추진함에 따라 시스템이 일시 중단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.
* 중단일시 : '25.1.18.(토) 00:00 ~ 02:00 (2시간)
바우처 결제중단 : '25.1.18.(토) 00:00 ~ 01:30 (1시간 30분)
* 중단사유 :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시스템 DB이관 작업
* 중단 업무: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시스템 서비스 전반
- 전자바우처 홈페이지 대국민 서비스
(이용자 바우처 이용내역 및 본인부담금 잔액조회, 제공기관 및 판매점 검색 등)
- 전자바우처 업무관리(지자체, 제공기관) 시스템
첫만남이용권 등 21종 바우처 업무관리( 대상자 바우처정보, 예탁금 관리, 제공기관 관리 등)
- 바우처 결제 및 대외기관 연계 업무 중단
* 문의처
- 통합상황실 : 02-6360-5598 (`25.1.18. ~`25.1.20. 24시간 운영)
- 고객상담센터(바우처) : 1566-3232-4(9시~18시 평일 운영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