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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여마당

상담전화
  • TEL055-603-2255
  • FAX055-602-0020
지원대상
  • 경상남도 내 18개 시·군 사회서비스 제공기관
모집기간
  • 제공기관 대상 별도 안내 예정
지원내용
  • 운영기초 : 사업지침 안내 및 제공기관 운영 서류관리 컨설팅
  • 품질평가 대비 : 기관운영, 제공인력 및 이용자 관리, 서비스 제공 등 사업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
  • 사후컨설팅 : 예비제공기관 운영기초 또는 현장조사 결과에 따른 조치사항 위주의 의무화 컨설팅
운영기초 품질평가 대비 사후컨설팅
기본적인 운영에 대한 컨설팅이 필요한 경우 품질평가 대비 운영 및 서류검토가 필요한 경우 예비제공기관 등록전 또는 현장조사 결과에 따른 사후컨설팅
본 컨설팅은 제공기관의 제공인력 직무교육(4시간 이내)으로 인정됩니다.
컨설팅 유형
구분 세부내용 참여방법
집합 컨설팅 (교육형) 교육형 컨설팅 실시
  • (대상) 동일 사업, 유사 애로사항이 있는 제공기관
  • (방법) 비대면
제공기관별 욕구에 따라 선택 가능
  • 집합+현장 컨설팅(2회기)
  • 집합(1회기) 또는 현장(1회기)
현장 컨설팅 (방문형) 지원단(1~3인)로 구성하여 현장 방문 컨설팅 실시
최소인원(필수인력) 참석하는 소규모 진행 형태
진행과정
  • 01 신청
    신청서 제출
  • 02 확정 및 안내
    신청자 취합 및 확정안내
    (컨설팅 일정 조율)
  • 03 진행
    컨설팅 진행
  • 04 종결
    컨설팅 확인서 발급
참고사항
  • 컨설팅 확인서 발급은 컨설팅 일자 기준 1주 소요
  • 컨설팅 신청 후 당일 연락두절 및 당일 취소는 차후 컨설팅 신청이 어려우므로, 컨설팅 1일 전까지 취소 요망
  • 컨설팅 확인서 오류 등 기타 문의사항 : 경상남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컨설팅 담당자(☎ 055-603-2255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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